LW컨벤션 센터
HOME >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 적) 이 이용약관은 임대인 LW컨벤션(이하"갑"이라 한다)와 임차인(이하"을"이라 한다)간의 LW컨벤션 내 회의장의 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이용약관은 "갑"이 게시하여 공시하는 방법으로 "을"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갑"은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이 임대 조건을 변경 할 수 있으며, 조건이 변경된 경우 1항 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3조 (적 용) 이 이용약관은 브라운스톤서울 3층 LW컨벤션 회의실 사용(임대)시 적용합니다. 제4조 (계약의 성립) 1. "을"이 임대약관에 동의한 후 사용 신청하여 "갑"의 사용승인을 득하고, 계약서 회신시 계약이 성립됩니다. 2. "을"은 "갑"이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갑"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을"에게 임대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승낙 후 라도 임의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가무, 음주, 공연 등 주변 회의실에 지장을 주는 행사 ② 행사 성격상 고성 또는 기물파손 등의 우려가 있는 행사 ③ 회의실을 사용하고 임대료를 미지불한 기관 ④ 회의실 임대약관을 위반하는 기관 ⑤ “을”이 사용일정과 장소 또는 행사내용을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⑥ 기타 주변 회의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행사 4. 회의실을 신청하고 연락이 되지 않을시 자동 취소됩니다. 제5조 (회의장 사용시간) 1. 08:30-22:00까지 사용(임대) 가능하며 예약가능 시간대는 아래와 같으며, 행사에 따라 조정이 가능합니다. - (08:30-12:00), (13:00-18:00), (08:30-18:00), (19:00-22:00) 2. 사전준비 및 철거를 위해 예약시간 전후 20분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을"은 정해진 시간까지 퇴실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회의실별 사용 가능시간은 “갑”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6조 (책임과 의무) 1. "갑"의 책무 ① "갑"은 "을"이 임대한 장소를 신청 일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② "갑"은 “갑”이 보유하고 있는 기자재에 한하여 유상으로 "을"의 신청에 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을"의 책무 ① "을" 또는 "을"의 고객과 관련된 화재, 도난 등 안전, 보안 사항은 전적으로 "을" 책임이며 이와 관련한 대내외적인 책임도 "을"이 집니다. ② "을" 또는 "을"의 고객과 관련된 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임대 물건과 건물 내 시설을 파손하였거나 "갑" 및 제3자에게 신체상, 재산상 손해를 입혔을 경우 "갑"에게 즉시 통보함과 동시에 대내외적 책임을 지고 "갑" 및 제3자에게 입힌 일체의 손해를 즉시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전항의 손해배상액 산정은 배상 당시의 시가로 "갑"이 산정한 금액을 적용합니다. 제7조 (면책사항) 1. "갑"은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나 그 밖의 "갑" 책임으로 돌릴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을" 이 입은 모든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을"의 고의, 과실로 인한 사고나 "갑"이 신의와 성실한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발생되는 마이크, 인터넷, 전기, 통신, 기자재에서 발생되는 오류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을"의 금지사항) "을"은 본 건물 및 관련 부속건물의 구내에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공공에 대하여 불쾌감을 주거나 또는 “갑”의 허락 없이 통로, 기타 공용시설에 간판, 광고물의 설치, 게시, 부착 또는 각종기기의 설치 행위 2. 폭발성 또는 위험성 있는 물체나 인체에 유해하거나 불쾌감을 줄 우려가 있는 물품 반입 및 보관행위 3. 임의로 냉, 난방 기기나 외부 장비를 반입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4. 임대인의 동의 없이 회의장내 좌석배치 및 시설물의 이동, 변경행위 5. 임대인의 동의 없이 장비 또는 중량물 반입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해하는 행위 7. 식사 등 외부 음식물을 반입하는 행위 8. 알코올성 음료의 반입 및 판매행위 9. 승인된 장소 외 부착물 부착행위 10. 승인 외 시설 사용 행위 11. 기타 관리규정 및 “갑”의 필요에 따라 제정, 통보하는 제반 금지행위 제9조 (임대신청 방법) 1. 회의장 임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임대 신청 시 회의실 종류, 참석인원, 임대일시, 회의 또는 행사명, 행사 목적, 사용기자재 등을 정확히 기재 하여야 합니다. 3. "을"이 신청한 임대신청은 "갑"의 사용승인을 득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10조 (예약금 및 사용료납부) 1. 행사금은 행사당일 납부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시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야 하며, 행사 종료 후 차주 월요일에 발행됩니다. 2. 행사일로부터 60일이내 정식 취소 요청이 있을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은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가. 계약 확정이후 취소 및 변경 시(행사일자, 대관장소) 계약서에 명시된 행사 총 금액의 10% 나. 행사일로부터 30일 ~ 15일 이전 취소 및 변경시(행사일자, 대관장소) 계약서에 명시된 행사 총 금액의 30% 다. 행사일로부터 14일 ~ 08일 이전 취소 및 변경시(행사일자, 대관장소) 계약서에 명시된 행사 총 금액의 50% 라. 행사일로부터 07일 ~ 당일 취소 및 변경시(행사일자, 대관장소) 계약서에 명시된 행사 총 금액의 100% 제11조 (회의실 및 기자재 사용료) 1. 회의실 임대료 및 기자재 사용료는 별도 요금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12조 (음식물 제공) 1. 사용자는 회의실 내외에 외부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제 13조 (회의실 사용 신청 제한) 1. “갑”은 다음 각호의 해당하는 행사에 대해서 회의실 사용 신청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➀법령 또는 사회적 통념을 위반하는 내용의 행사 ➁호화, 사치, 퇴폐 풍조를 유발하여 사회적 문제발생의 우려가 있는 행사 ➂물품판매를 목적으로 하거나, 그 내용이 판매행위로 판단되는 행사 ➃시설 및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행사 ➄기타 회의실을 사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행사 제14조 (회의실보호 및 원상복구) 1. 사용자는 회의실을 사용함에 있어 선량한 사용자로서 책임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을”은 회의실 사용시간이 종료되는 즉시 사용한 회의실의 각종시설과 유·무상으로 제공된 장비, 비품 등의 상태를 확인하여 반납하여야 합니다. 3. 회의실 사용 중 고의 또는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시설 및 기자재 파손, 분실이 있을 경우 "을"은 이를 즉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양도금지) "을"은 회의장 사용권한, 기타 사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전대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출입권한) "갑"은 관리, 보안업무의 수행 및 유사시 긴급조치를 위하여 "을"이 임대한 장소를 언제라도 출입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분 쟁) 회의장 사용 신청시는 본 임대약관을 모두 숙지하고 수용한 것으로 간주하며 만일 회의장 사용과 관련하여 분쟁 발생의 경우 당사자 간의 협의로서 해결하며, “갑”과 “을”간에 합의하지 못한 경우에는 "갑"의 결정에 따르기로 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LW컨벤션(이하'회사'라 한다)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LW컨벤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 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LW컨벤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률의 제ㆍ개정, 정부의 정책 변경, 회사의 내부 방침의 변경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LW컨벤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LW컨벤션 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 (또는 개별공지)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과 각 사업부의 개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각 사업부의 개별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우선 적용됩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LW컨벤션 홈페이지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W컨벤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항목 회사는 회원가입,상담,이벤트정보,서비스 제공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수집항목 : 아이디,이름(실명),이메일,회사명,전화번호,핸드폰번호,성별,생년월일,포인트점수,가입일, 서비스 이용기록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포인트 적립 나. 기타 새로운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안내, 회원관리 다.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전자우편, SMS, 방문등의 방법으로 광고 또는 마케팅 활동을 수행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LW컨벤션은 이벤트안내, 마케팅 활동등 필요에 의해 고객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르 보유할 수 있으며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을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쿠키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맟춤 서비스 제공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방법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나.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문의 : 02-3147-2480,2482 - 이메일 : lwc77@lwconvention.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16-09-22 최종변경일자 : 2016-09-22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